심소가 빠르면 안좋은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콤부차마셔도될까용?

어제 8주1일되는날이라서 아가보고왔어용❤️ 심소도 들었는데 제가 물을 많이 안먹어서 심소가 좀 빠른편이래요 ㅠㅡ ㅠ 생수는 잘 못먹겠어서 보리차도 마시는데 역시 평소에 물이랑 안친하면 먹기힘든가봐용 ㅠㅠ 콤부차는 괜찮은데 혹시 먹어도될지 조심스럽네뇽 🥲
댓글
25

탈퇴한 유저
뷰니스콤부차 괜찮더라구요!! 임신햇던 친구들이 소개해준건데 맛잇어요! 임산부,수유부,영유아 다 섭취가능한거라 강추요!!ㅎㅎ

오 영유아까지요~?대박이네용 참고할게용 감사합니둥💞
전 티젠꺼 마셔요.ᐟ.ᐟ

참고감쟈함니다💞

탈퇴한 유저
물 안마셔서 빠른거래요?? 저도 억지로 먹어야겠네요ㅠㅠㅡ

넹 ㅠㅜ 제가 근데 진짜 물을안마셔욬ㅋㅋㅋㅋ 하루2리터는 꼭 마셔주래요!!
저 티젠 콤부차 하루에 한잔씩 마셔요! 카페인이랑 당때문에 저도 초반엔 참다가 커피랑 탄산, 음료를 다 참으니까 마실 게 물밖에 없더라구요. 침울해서 하나씩 타먹으니 기분도 좋고 물도 많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카페인이 소량 들어있고 대체당이 들어있는게 또 신경은 쓰이지만서도.. 7주차때 심장박동이 140정도였는데 의사선생님께서는 별 말씀 없으셨는데 물 많이 마셔야겠네용...

티젠 콤부차 많이들 드시네용?! 사막에서 물찾은기분이에용 ㅜㅜ 물마시기 너무 힘듭니댜 ㅜㅜ 그래도 저희 힘내봐용🙂

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그나마 티젠이 타사보다 카페인 함량이 적더라구요! 0~3mg정도라고! 타사는 10mg 넘는 것도 많아서 일일 섭취량보다는 턱없이 적지만 그래도 좀 조심스럽더라구요. 제 추천은 파인애플맛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