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검사하고 수치가 조금높아서 재검했는데 더 올랐다길래 약먹어야할것같다고 해서 처방받아왔네요 ㅠ 임신하고 호르몬변화가 심해지기도 하고 일반인들에 비해 임산부들은 수치 커트라인이 더 까다롭나봐료..! 약 잘 챙겨드시면 된대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갑상선어쩌고 그게왜생겨용~¿¿
갑상선어쩌고 높게나와서 약으로 치료가능하다고 하니 약을타긴햇는데 ㅋㅋ이게왜생기는거애요~¿¿ 호르몬 변화인가죠~~~¿¿¿
댓글
14

네엥ㅎㅎㅎ정상이기를 바래보면서 💊 잘챙겨먹어야겧네용^_^
전 임신 전에 검사했을때부터 높게나와서 1년째 먹고있어요 3개월치씩 먹었었는데, 임신하니까 이제 한달에 한번씩은 피검해서 약 조절 자주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ㅡㅠ에구정말 엄마되긴힘드네용
전 오히려 평균보다 낮게 나왔다고 하더라구요~_~ 저도 아마 약을 먹어야할거 같아용 ㅜㅜ

헉 ㅠ.ㅠ...전높게나왓어요.. 아쿠 💊 먹을게많네요..히휴..
저도 소수점 높게 나와서 피검사 다시하라네요ㅠㅠ

ㅠㅠㅜ저도약먹고 피검사로 또보재요ㅜㅡㅜ...하...뭔이런경우가 리쥬야님도 약잘챙겨드세요ㅠㅠ
저같은 경우는 평상시 생활하는데는 추적관찰만 하면 되는 수치지만 임산부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약먹으면서 피검사 자주해서 수치 확인하는 방법뿐이니 약 잘 드셔라 하셨어요 저도 첨엔 걱정많이 했는데 새벽에 자다깨서 화장실 다녀오면서 약 먹구 그러고 지내요 꼬밍이 님도 약 잘 드시면 괜찮으실거에요

네엥감사드려요^_^ 엄마되기진짜 힘드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