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갑상선어쩌고 그게왜생겨용~¿¿

갑상선어쩌고 높게나와서 약으로 치료가능하다고 하니 약을타긴햇는데 ㅋㅋ이게왜생기는거애요~¿¿ 호르몬 변화인가죠~~~¿¿¿

댓글

14

  1. 저도 피검사하고 수치가 조금높아서 재검했는데 더 올랐다길래 약먹어야할것같다고 해서 처방받아왔네요 ㅠ 임신하고 호르몬변화가 심해지기도 하고 일반인들에 비해 임산부들은 수치 커트라인이 더 까다롭나봐료..! 약 잘 챙겨드시면 된대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네엥ㅎㅎㅎ정상이기를 바래보면서 💊 잘챙겨먹어야겧네용^_^

  2. 전 임신 전에 검사했을때부터 높게나와서 1년째 먹고있어요 3개월치씩 먹었었는데, 임신하니까 이제 한달에 한번씩은 피검해서 약 조절 자주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ㅡㅠ에구정말 엄마되긴힘드네용

  3. 전 오히려 평균보다 낮게 나왔다고 하더라구요~_~ 저도 아마 약을 먹어야할거 같아용 ㅜㅜ

    1. subcomment icon

      헉 ㅠ.ㅠ...전높게나왓어요.. 아쿠 💊 먹을게많네요..히휴..

  4. 저도 소수점 높게 나와서 피검사 다시하라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ㅜ저도약먹고 피검사로 또보재요ㅜㅡㅜ...하...뭔이런경우가 리쥬야님도 약잘챙겨드세요ㅠㅠ

  5. 저같은 경우는 평상시 생활하는데는 추적관찰만 하면 되는 수치지만 임산부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약먹으면서 피검사 자주해서 수치 확인하는 방법뿐이니 약 잘 드셔라 하셨어요 저도 첨엔 걱정많이 했는데 새벽에 자다깨서 화장실 다녀오면서 약 먹구 그러고 지내요 꼬밍이 님도 약 잘 드시면 괜찮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네엥감사드려요^_^ 엄마되기진짜 힘드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갑상선어쩌고 그게왜생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