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혈당 244에 당화혈10이요?? 안돼요안돼요 얼른 내과쌤이랑 상의하셔서 인슐린 시작하시던지 얼른 관리 시작하셔야해요! 처음이시면 너무 당황+우울하시겠지만 그럴시간이 없어요 하루라도 빨리 혈당 정상화 시키셔야해요! 식단은 채단탄(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드시고 탄수화물 양도 필수로 조절하셔야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의사선생님이 당이 높다고 내과가서 인슐린처방받으라해서 병원왓는데 공복에244네요ㅜ 저처럼 공복인데 높으신분들은 식단 어케하세요?ㅜ
댓글
9
전 경계선에 있다고 해서 내과가서 식단 교육 받고 일단은 지켜보기루 했어요.. 임당 카페 있어서 가입두 했구여~ 거기서 식단 올리시는것도 보고 참고해서 먹기도하고 있어요. 일단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섭취하고 식 후 무조건 20-30분씩 천천히라도 산책겸 걸었어요.. 처음엔 안내려가는 것 같으면서도 조금씩 식단을 점검하고 운동하니까 내려가는듯 보이네요 ㅠㅠ
저두 식단이 제일 힘드네요ㅠㅠ평상시보다 덜먹고 밥먹고 바로 20~30분 걷거나 제자리걸음해요

전... 선생님이 급성고혈압생각해서 운동도 하면안된다고하더라고요ㅜ
인슐린맞으면 조종잘되요!!

그럴까요?ㅜㅜ 당화혈소10이라는데ㅜ

10이시면 엄청 심하시네요 인슐린을 진작 맞으셔야 했어야할거같은데ㅠㅠ

그러니깐요ㅜㅜ 임신하고서야 심각성을ㅜㅜ

아마 입원하실수도 있겠네여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