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혈이 있었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 심장이 멈췄네요ㅠ
29일 갔을때만 해도 심장이 잘 뛰었는데.. 2주 뒤에 오라했지만 빨리 젤리곰이 보고싶은 마음에 어제 갔어요. 처음으로 배초음파로 보신다고 했는데 잘 안보이더라구요. 이때부터 뭔가 잘못됐단 생각이 들더라구여.. 질초음파로 보는데 심장 반짝임이 없더라구여.. 7주4일정도 크기로 멈췄다고.. 오늘 수술하기로 하고 가서 다른 선생님께 초음파를 봤는데 난황이 1.2cm더라구여.. 아마 아기한테 영양분이 안가고 난황만 커진거같아요.. 수술받고 집에 돌아와서 누워있네요.. 일부러 정을 안주려고 했어서 빨리 간건지 눈물도 나지 않네요 ㅎㅎ 얼른 건강 회복해서 다시 건강한 아이 만나도록 해야겠어요! 1월 베동분들 다들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빌게요!!
댓글
10

큰 출혈은 없었어요~
ㅠㅠ어떡해요ㅜ 정말 너무 마음아파요ㅠㅠ 병원가기전에 갈색혈이라든지 다른 증상도 없었는데 그렇게 되버린거에요?ㅠㅠ

7주차정도부터 분홍색냉 또는 갈색냉 조금씩 있었어요 하루에 한두번 휴지에 묻어날 정도만요..
저도 7주넘었는데 난황만 커지고 애기가 안보여서 고사난자 같다고 다음주에 다시 보자고하셨어요ㅠㅠ 힘내시고 몸조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마음이 너무아파요...힘내세요 ㅜㅜㅜ
힘내세요ㅠㅠ 몸이 많이 피로하실텐데 푹 쉬시고 꼭 밥 챙겨드세요!! 아기천사가 다시 건강하게 찾아올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