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산곡동 살아요!! 부천서울여성병원다니다 담주에 아인병원으로 전원하랴구요!! 넘넘반가워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천 부평맘 계신가요?
부평 산곡동 거주하는데 입덧이 두통으로 심하게 와서 힘드네요.ㅠ 임신동기 친구가 있으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ㅋㅋ 저는 부천에 있는 서울여성병원 다니고 있어용. 근처맘들 모임도 하고 그럼 좋겠네요
댓글
18

용용엄마~~태명 넘 귀엽네요. 산곡동 반가워요~~근데 병원은 왜 옮기세요?

탈퇴한 유저
저두 부평에서 부천 서울병원 다녀용!! ㅋㅋㅋㅋ은근 잇으시네요~~ 연말에 청천동 이사가는데 친하게 지내용☺️🧡🧡

청천동도 가깝죠잉ㅋㅋ 단톡방을 하나 만들까봐요
우와! 저도 부평이구요 부천서울여성병원다녀요~~! 임신동기 진짜 힘이 되긴 할듯해요 요즘 여기와서 이런저런 글 보고 소통하는 재미로 살아여...

맞아요...뭐 신청하고 챙겨먹고 알아야할게 너무 많네요ㅋㅋ 가까운 동기친구 있음 너무 좋겠더라구요
안녕하세요! 부평주민입니다~! 저는 부평성모산부인과 다녀욧!

반가워요~~부평맘들이 좀 있네요ㅋㅋ 알아야될게 너무 많아 어지럽네요
반가워요!!!! 저도 산곡동 살고 부천서울여성병원에 다녀요! 근데 전 새봄여성병원으로 옮길까하고 진료 예약해뒀어요 ㅎㅎ 6주2일이구요 34살입니당~ 저 이 동네가 처음이라 동네친구가 하나도 없는데 너무 반가와용😂

어머나~~저 산곡 경남2차요ㅋㅋ처음 새봄가서 웨딩검사하고 했는데 진료실이 너무 좁아서 옮겼네요~한번 만나요 산책도하공~~^^

좋아요!! 저는 이 시집오고 이 동네가 아예 처음이라 잘몰라요 😂 전 두산위브살아요! 카톡으로 연락할까요?

오호 바로 고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