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화장실문열다가 미지근한냄새에 토햇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예민쓰해진 생활 극복!!
입덧이 한참 심한시기는 지나간거 같은데 아내가 스킨이면 로션 냄새가 싫다고 옆에 못 오게해요 냄새에 민감해진거 같은데 음식 냄새말고 이런 향기에도 민감한 분들도 계시나요? 참^^;; 모든게 어렵네염...
댓글
9
저도 치약, 주방세제, 바디로션, 핸드워시 등등... 전에는 괜찮았는데 지금은 힘들더라고요ㅠㅠ
전 향수 냄새 맡고 하루종일 토 할꺼같더라구요..
저요,, 엘레베이터에남아있는 남의향수잔향에도 입덧중이에요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아 맞아요 제 아내도 그랬어요...많이 힘들어 했었는데...곧 그시기 지나가실거에요!
저능 신랑이 냄새에 예민해졌는데 어제는 저녁으로 미역국 먹는데 냄새나서 못먹겠다네요.. 절반을 먹다말고 .. 희안하죠? ㅋㅋㅋ


탈퇴한 유저
아 남편분이 예민해지셨군요^^새로운 변화들이 참 신기할 따름이에요^^ 잘 극복하시길 바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