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한테 물어봤는데 매운 음식 먹어도된다 하셔서 먹고있어요~ 속 느글거려서 안먹을수가 없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매운거 먹어도될가요?
9주차 인데요 ㅠㅠ 그나마… 요새 들어가는게 (입덧약 먹고있습니다) 라면 불닭볶으면 낙지덮밥… 이런 매운 친구들만 들어가는데 아토피 생긴다고 친구가 자제하라네요 ㅠㅠㅠㅠ 뭔가 느글느글해서 다들 어떤거 먹고 버티세요?
댓글
13
먹어도 됩니다~ 산부인과에서 유명한 전종관교수 강의들으니 안먹는게 문제지 골고루 잘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계속 속이 니글거려서 일주일 내내 매운것만 먹고 있어요 ㅠㅠ
수유때만 조심하면 된다고 들엇어요. 저두 매운거 짠거 단거 그냥 먹고싶은대로 먹어용 ㅎㅎ
저는 그냥 먹어요..!! 라면 마라탕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