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왜 자꾸 보이눈걸까요 ㅠㅠ

7주 1일차인데 6주차에도 갈색혈이 한 2-3일 보이다가 괜찮아졌는데 이번에 또 보이네요 ㅠㅠ 며칠전에 질초음파 보고나서 갈색혈 나오길래 상처났구나 생각했는데 .. 시간 지나서 또 나오니까 걱정이 아쥬 ㅠㅠㅠㅠㅜ 피만 보이면 가슴이 철렁해요 진짜 ㅠㅠㅠㅠㅠ

댓글

7

  1. 저도 초기때부터 갈색혈이 있었는데 제가 직접 피고임 없는지 잘 봐달라고 말씀드리는 편이에요!!ㅠㅠ 저는 한주에 두번씩이나 병원 가고 그랬답니다ㅠㅠ 병원 다녀오시는게 마음 편하시면 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질초음파 하면 자궁이 너무 욱씬거리고 피도 나와서 가도 걱정.. 안가도 걱정😭😭 엄마 되기 힘드네여 ㅠㅠ

  2. 초기에는 질 내벽이 약해져서 작은 충격이나 자극으로도 출혈이 생길 수 있대요. 자궁쪽에 피고임 얘기 못들으셨으면 질초음파로 인한 질내벽 출혈일 수 있어요! 병원에 문의해보세용!

    1. subcomment icon

      가끔 갈색혈 보이고 유산하시는분들이 계셔서 더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그냥 3주 안기다리고 맘편히 담주초에 확인 해봐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네네 마음 불편하시면 내원해보시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도 걱정인형이라 초기에 이런저런 걱정을 많이 하는 탓에 어떤 심정이실지 충분히 이해가 가요! 큰 문제 없이 애착이가 튼튼건강하게 자라길 바랄게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3일전에 병원 갔을 때 피고임 얘기두 없었는데 ㅠㅠ 6주때 보다는 피가 더 나네요 ㅠㅠ 하나하나 다 걱정되고 신경쓰여요..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역시... 확인 해보는게 낫겠죠...? ㅠㅠㅠㅠㅠ 다음주 초에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갈색혈 왜 자꾸 보이눈걸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