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다 먹어요 효소도 다른 영양제랑 비슷한거니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 먹어도 될까요?
7주차 초기임산분데 화장실 보는게 힘드네여ㅠㅠ 원래 먹던 효소가 잇는데 임산부가능이라고 되어잇긴한데...진짜 먹어도 괜찮을까여?
댓글
9
저도 신랑이 소복효소 사줘서 챙겨먹고있어요
다들 드시던데 저는 뵀던 원장님 두분다 먹지말라그래서 눈물을머금고 못먹고있습니다ㅠ퓨..
전 임신 전부터 후까지 쭉 챙겨먹고 있어용 화학첨가물 없는 거로 잘 챙갸드세요 유산균이랑 같이 드시면 더 효과가 좋아요
저 소복효소 먹구 있어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