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인데 어제 진짜 속이 너무 쓰려서 힘들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쓰려요 ㅜㅜ
오늘 딱 9주인데 속이 쓰린데 원래 이런걸까용??🤔
댓글
6
저도 속쓰림 조금 있어요 ㅜㅜㅜㅜ
저도 8주 3일찬데 속 쓰림이 계속 있어요 ㅠㅠ 임신 전엔 이런적 없어서 어째야할지 당황스럽네요 ㅠ
저도 오늘이 딱 9주0일인데 어젠 소화가 안되더니 오늘은 배고프네요 ㅎㅎㅎ 오락가락 한다구 해서 아가를 믿어보고 있으려구요^^
속이 쓰릴수도있데요ㅠㅠ 너무쓰리면 산부인과선생님께 여쭈어보시고 알마겔 먹을수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