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의사쌤이 살만 찌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오...0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 당첨입니다 먹덧임산부는 체중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입덧 증상이 가벼울때는 이게 먹덧인지 토덧인지 입덧인지 구분이 안됬는데 심해지니 명확하네요 속이비면 메식거림이 심해져서 항상 배부른 상태를 유지해야 살만하네요 안먹던 과자도 계속 챙겨먹기 시작하고 벌써 +1kg 입니다 공복을 방지하는 먹을꺼리를 저칼로리로 구비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ㅎㅎ 아침에도 속이비면 힘들어서 새벽같이 아침식량을 구하러 외출하고 오게되네요 ㅋ(왜 미리준비해둘생각은 안하니 ㅎㅎㅎ)
댓글
16

역시 임산부 최대의적은 체중증가 ㅎㅎ
먹덧도 입덧약 복용하면서 빈속에 어지러움이나 울렁거림을 방지해보는게 어떨까용!?

아! 그렇겟군용 감사합니다—
저는 먹덧당첨하고 오히려 1KG 빠졋어요 조금씩 여러번먹구요 빈속이 힘들때 마다 참크래커 방울토마토 사과 이렇게 먹고 있어요

참크레커가 전통의 강자네요 ㅎㅎ
저도 증상 약할때는 몰랐는데 먹덧에 가끔 체덧이더라구요~ 오렌지, 토마토 같은 과일 많이 먹고 오이도 썰어서 간식으로 가지고 출근하기도 해요. 달달구리 쿠키도 가끔 ㅠㅠ 소량 포장된 아몬드도 먹고, 자몽주스 사놓고 조금씩 마셔도 좀 걸 느글거리더라구요!…써놓고 보니 참 많이 먹고 있네요 ㅋㅋㅋ

너무너무 부지런하시네요 ~~~ 알려주신음식들 챙겨볼게여
저도 왠만하면 밥 3끼는 먹으려고 하고 식빵이나 과일류를 자주 먹어요 ㅎㅎ

식빵 과일류 체크체크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