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콩두유먹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먹고 배고픔이 느껴질때
저녁을 보통 저는 6시 정도에 먹어요 요샌 입덧이 살짝 있어 속이 안좋으 간단히 먹고 잠을 열두시 넘어서 자는데 그 사이에 배가 꺼져서 잘때즈음 되면 배고파서 잠을 못자겠더라구요ㅠ 그때 야식을 먹기엔 그렇고ㅜ 속이 느글거려서 뭘 먹기도 좀 그렇고ㅠㅠ 안먹기엔 너무 배고파서 토할거같고 먹기엔 부담스럽고ㅠ 뭘 먹어여할까요ㅠ
댓글
19
전 땅콩이나 아몬드 먹고자요. 크래커도 괜찮은데 전 견과류 먹으면 아침에 공복미식이 덜 하더라구요.

아 견과류 저도 먹어애겟네요ㅠ 아침 공복 너무 쓰랴요ㅠㅠ
누룽지 사놓구 .. 물에 끓여 먹으면 부담없더라구요

누릉지 안그래도 땡기는 음식이었는데 뉴릉지 사봐야겟네용
두유 먹고 자면 속 편해요!

아 두유도 닛군요!! 감사해유ㅠ
저는 과일이요, 아니면 식빵같은거!

식빵은 맨식빵드세요??

네 ! 저는 어느정도 배가 차야 느글거리는게 가셔서.. 맨식빵 구워먹거나. 과일로 배채우고 자는편이에여 ㅠㅠ

과일은 어떤거드세요??

과일은 그냥 다 먹어요 ㅋㅋㅋ 수박 토마토 등등.. 가리지않구요. 그정도 먹어야 저는 배가 차서 울렁거림이 없어지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