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느날은 기절하듯이자고 어느날은 잠도안오고 말똥말똥... 미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수면장애?
이제 6주차인데 잠에서 3번 이상깨요 게다가 규칙적으루 ㅋㅋㅠㅠㅠ 낮잠잔날은 그려려니 하는데 안잔날도 그러니.... 아가가 걱정이 되요:( 엄청 졸립고 그렇다던데 저는 왜 이럴까요 지금도 잠에서 깨서 글을 투척 해봅니다 또르르
댓글
5
저도 어제 세시에 화장실 갔다가 깨서 한시간 핸드폰 하다 잤어요 ㅠㅠ 푹 자고싶은데 힘드네유 ㅠㅠ

뿌엥 저도 푹자고싶은데 그맘 너무 이해되요..ㅠㅠㅠ 앞으로 호ㅏ이팅해봐요!!^^
저는 7주차인데 ㅠ저도 계속 깨요 두세번깨서 화장실도 가야하구 어제밤은 편두통때문에 힘들었네요ㅠㅠ

저랑 비슷한분이 계셔서 위안이 되네용.. ㅎㅎㅎㅎㅎㅎ 건강챙기시고 푹 주무시길 바라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