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영상들에선 남편분들이 다울어서 제남편역시 우는모습을 상상해왔지만 제가 너무놀라서 여보 하고 보여주니.. 두줄이네 두줄이야하고 웃고 하던일잠깐하고 다시와서 나아빠되는거야? 이랬다는... 아직도 제가 좋긴했던거지라고 물어본답니다😂 이정도면 T인걸까요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밍아웃 남편들 반응 어떠셨나용
저희 남편은 극f라 껴안으면서 울었네요ㅠㅠㅠㅠ 다른 분들은 어땠을지 궁금해요ㅋㅋ 이벤트해줘서 더 놀래키고 싶었는데 못그래서 아쉽,, ㅜ
댓글
19
저는 제가 먼저 알았고 주말부부라 이벤트 가능했어요! 임테기 +딸랑이 + 아기양말 + 편지(내가, 아기인척하고 총2장) 처음엔 뭐지? 싶어하다가 태명보더니(태명 미리 지어놧엇거든요!)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고 빵터져 웃다가 진짜 지킬앤하이드마냥 얼굴바껴서 오열하더라구요... 태어나서 남자가 그렇게 우는거 처음봤어요 ..ㅋㅋㅋ 둘이 부둥켜안고 오열했네요 ... 그때부터 한 2시간가량? 제 얼굴 보지도 못하고 제 목소리 = 눈물버튼 이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둘다 T라서 잠깐 당황하고 바로 큰 곳으로 이사갈집 알아보고 버짓 계획세웠어요
저는 화장실에서 5초간 벙쩌있었고 남편도 반응이 싫은건 아닌데 울진 않고 우와! 이런것도 아닌?ㅋㅋㅋㅋ 근데 기대하는거 같긴해욬ㅋㅋ 둘다 t에욬ㅋㅋㅋㅋㅋㅋ
저흰 서로 갑자기 이야기하면서 또 뿌엥 하면서 같이울엇어욬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