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밀가루..면엄청땡기네요...ㅜ.ㅜ...
밀가루좋아하면 딸이라고하던데 .....진짜일지요ㅠㅠㅠㅠㅜㅋㅋㅋㅋ 짬뽕이랑 쫄면 칼국수,메밀,냉면,국수땡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0

아정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전짬뽕이그리밋잇더라두용ㅎㅎㅎ
엇 저히 어머니는 저(딸) 낳으셨을 때 고기많이 드셨고 동생(아들) 칼국수 많이 드셨대요 ㅋㅋ

앗. . 정말요...ㅋㅋㅋㅋ아...귀추가주목됩니당ㅎㅎㅎ 걍16주까지 기다려야할까봐요...
전 빵만 땡기는데.. 빵도 밀가루죠?ㅋㅋ

ㅋㅋㅋㅋ맞아요ㅜ.ㅜ저도 생크림빵?롤빵? 땡길때잇어용
저 가졌을때 엄마가 안먹던 삼겹살을 그렇게나 먹어대서 아들인가했었다고 해요ㅋㅋㅋ 태어나서도 고기사랑하는 딸이 되었는데 역시 미신인가봐요~ 지금은 저와 남편 닮았으면 그럴리가 없을텐데 고기가 안땡겨요... 밀가루가 그렇게나 맛있답니다 근데또 고기국물에 밥먹는건 괜찮다 말이죠🤣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애요....이게미신인건지....그냥.....16주되봐야....의사쌤아 판정해주기전까진....ㅠ.ㅠ

16주 되기까지가 너무 길어요...ㅠㅠㅋㅋㅋㅋㅋ
하하 저도 밀가루 엄청 땡겻은데 아들이엇는데 첫째 ㅋㅋㅋㅋㅋ 헤헤 땽기는거 뮤리되지 않게 다 드세용 ㅎㅎ

아정말욬ㅋㅋㅋㅋ 네에ㅠ_ㅠ성별도긍금해지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