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이 써요 ㅠㅠ 음식 잘 먹다가도 갑자기 쓴 맛이 확 올라와서 못먹겠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 안이 텁텁+씁쓸
입덧은 여전히 지속적이고ㅎㅎ 증상은 하루하루 다르고 이젠 그려려니 하고 있습니다🥲 아기가 건강히 있는군 이러면서ㅎㅎ 근데 음식을 먹고 난 직후부터 입이 텁텁해지기 시작하면서 계속 입 안이 텁텁하고 쓴맛도, 종종 떫은 맛도 나는데 이런 증상 있으신 베동님들 있을까요..? 멋덕땜 계속 시간별로 뭔갈 먹어줘야하는데 입안에서 이런 맛이 느껴지니 뭘 먹어도 맛있지가 않아요..ㅠㅠ 정말 임신으로 하루하루 다른 증상에 신기하고 이런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게 놀라워요🫢 모든 베동님들!! 우리 힘내보아요!!!
댓글
8
오!!저도그래요! 그상태에서 양치하면 웩 토할것같고 혓바닥이 아주 희안하고 마비된것도같고 뭐라 표현을 못하겟더라고요 쓰고 떫고 시면서 쓰기까지하니까 입맛도없는데 그게 입덧증상으로 속이비었을때 좀더 심한것 같더라구요ㅠ제경우엔... 현재10주되니 쫌많이 나아지긴했는데 입에도는 맛이너무싫으니까 뭘 계속 먹게되더라구요?속도 안받으면서... 시간이약인듯 해요ㅜ
저도 그래요.. 증상이 하루하루 다른데 그러다 침도 역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컴 하루종일 달고 살아요. 다른 입덧도 입덧이지만 입안에서 쓴맛나는 것도 정말 고통이네요.
저두요! 먹는데 어느 순간 단내 또는 약맛처럼 나면서 음식맛이 이상해지고 그게 느껴지는 순간 속이 울렁거리더라구요ㅠ
어 맞아요ㅠㅠ 계속 사탕 먹고 입안이 텁텁한? 그런 너낌이에여ㅠㅠ

계속 양치만 할 수도 없고.. 이걸 어쩌면 좋을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