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때가 계류유산이 가장 많은 시기라고 하더라구요 ㅠ 슬픈 마음 어찌 위로해드릴 수가 없겠지만 그래도 지금은 슬픈만큼 슬퍼하시고 마음껏 우시고 빨리 회복하시길 바래요 🙏🏻 절대 엄마 잘못이 아니니 자책하지마세요 ! 더 건강한 아가가 찾아올꺼예요 힘내세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심정지
6주3일에 심소 듣고 2주후인 8주3일에 심소 들으러 갔는데 심장이 멈췄네요. 의사샘은 애가 2센치 좀더 된다고 주수로봐서는 8주차까지 잘크고 있었는데 병원오기 전날 아니면 당일 심장멈춘거 같다고 하셨어요. 안그래도 애가 잘있는지 너무 불안했었는데 예측이 왔네요. 전에 갈색혈 두번 보였고. 저는 네버 주수보다 2주씩 느렸어요. 네버주주로 8주차에 심소듣고 실제로 원장님은 6주3일이라고 했어요. 다시생각해보면 착상혈이라고 생각했던 그 갈색혈이 착상혈 아닌가 싶기도 하고. 주수보다 느려서 난자 문제인지 유산방지 처리라도 했으면 지금도 혹시 아기 품고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아무 소용없네요.
댓글
4
에고..힘내시공 잘이겨내시길바랄게요..😢
마음이 많이 힘드시겠어요ㅜㅜ 저도 유산을 겪었던지라 마음이 무겁네요ㅠㅠ 지난 유산했을 때 임신을 생각해보면 저도 주수도 늦고 심장소리도 느리게 뛰었던게 기억에 남아요 어려우시겠지만 마음 잘 추스릴 수 있길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어떻게 말을 전해야 할 지 어렵네요.. 이런 글 볼 때마다 남일같지 않아서 눈물이 나요..ㅠㅠ 쾌차하시고 모든일에 더 행복해지시길 간절히 바랄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