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차 이용인데도 남편이 굳이굳이 제 가방에 달아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뱃지 받았어요!

방금 보건소 가서 등록했어요! 제가 이런걸 받다니 신기하네요..ㅎㅎ 출근때 지하철 보면 안비켜 주는 사람 많지만 ㅠ 부디 내일부터 비켜주는 사람들 만나기를요🙏
댓글
4
임산부 클럽에 가입하신걸 환영합니다^^ 전 뱃찌 달고 다니지만 저는 완전 I(아이) 성격 극 내성적 소심 성격이라 절대 말 못걸겠더라구요.. 그래서.. 부산 살면서 단 한번도 뱃지 보여주고 양보 받아본적 없...어 . 욧.. ㅠ
저도 그냥 일부러 말씀드려요 요기 임산부자리인데 앉아도 될까요? 하구요ㅋㅋㅋ
축하드려요~ 저는 안비켜주시면 죄송한데 양보해주실수 있으실까요? 라고 여쭤봅니다 거의 다 양보해주세요~ 화이팅!!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