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1일인데 그동안 엽산 450먹었어요.ᐟ 오늘에서야 너무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힘들어서 두알씩 먹었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복용량
임신전 400먹다가 극초기에 알고 꾸준히 800용량을 2주먹다가.. 비타민구매해서 일주일넘게 2정먹어야 엽산800인데 한정씩먹었지머에요ㅜ.ㅜ 괜찮을까요?..지금7주 2일입니다ㅜ.ㅜ
댓글
3
활성엽산으로 드시거나 고용량으로 드세요! 일반 엽산은 전부 흡수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을듯해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