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질정도 싫고 약도 싫어서 질유산균 먹었더니 괜찮아졌어요! 컨디션 안좋으면 질유산균 먹는중에도 분비물 많아지는데 그때는 두알씩 먹으면 다시 괜찮아 졌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의심... 생각 좀 나눠주세요
제가 대학병원에 다니고 있는데 이번 주 계속 밑에 냉도 나오고 분비물도 있고... 질염인가 해서 근처 병원을 가보려는데 대학병원은 다음주 수요일 예약이 되어있어서요... 가까운곳에 가서 질염인지 아닌지 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다음주 수요일까지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댓글
11

질유산균도 참고 해봐야겠네요 질염이 있으면 태아한테 안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걱정되더라구요
저도 임신중에..산전검사이후..병원갔더니ㅠㅜ질염있어서...약먹구있어요...

약 먹어도 괜찮나요?

병원가서 진단받은약드시구 상태지켜봐야해서 병원몇일응 가야해용

질염진단은 바로 나오나요? 아님 몇일 기다려야하나요?

몇일있다나오는거같아요 피검사?하그용 자세한건 빠른시일내에 병원가보세용
가려우신다거나 불편한게 크시면 가까운곳에 가서 진료 보시는게 어떠신가요ㅠㅠ..

내일 근처 산부인과 한번 가볼가봐요

다음주 수요일은 꽤 시간이 너무 남아서ㅜㅜ 주말에 악화되시면 병원 진료 받기도 어려우시고..ㅠㅠ

네 내일 한번 가봐야겠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