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는 아기집이 하루에 1mm씩 자란데요.... 일주일이 지났으면 최소 7mm는 커져야하는거죠.... 아마 정상적으로 크지 않고 난황이 보이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 판정..질문있어요
막생 4/22 첫 아기집 확인6/3 0.42cm(4주) 오늘 난황확인하자고 하셨는데 난황 확인 못하고 생리2일째처럼 출혈도 있고 아기집도 2mm만 커져서 고사난자같다고 다음주 금식하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이 경우 유산 100프로에 가까울까요?
댓글
3
전 이번 임신에는 막생 4/23, 6/1에 아기집 1.5cm였어요. 저랑 날짜가 비슷하셔서 마음이 무거우면서도 궁금하실것 같아 남겨요. 전 지난 임신때 출혈이 있다가 통증도 심하더니 결국 아기집만 있는 상태로 유산이었어요. 통증이 없으시면 그래도 다음주까지는 마음 의연히 기다리시기를… 어떤 결과이든, 힘내세요~ 결국엔 다 잘 될거에요.
ㅜㅜ속상하시겟어요..... 전 막생4/14 그저께 아기크기1cm넘는거확인햇어요.. 집은 더 크고요.희망잃진마시고 한번 확인해보세요ㅜㅜ날짜비슷해서맘아프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