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좌제 사용법 아시는 분...?

진료 후부터 4일연속 갈색혈이 나와서 병원을 다녀왔는데, 피고임은 없고 특이사항은 없으나 피가 나는 것 자체가 좋은건 아니니 걱정될바엔 질좌제 써보자하셔서 받았습니다!! 근데.. 너무 정신없이 다녀와서 하루 몇번 해야하는건지 듣지두 못했네요 ㅠㅠ 인터넷 찾아보니 저녁에 1알 하시는 분 있고, 아침저녁해서 총 2알 하시는 분 있던데.. 뭐가 맞을까요...? 약 이름은 유트로게스탄질좌제 입니다!!

댓글

9

  1. 약국에서 주는 약봉투나 처방제 보면 1일투여/복용량 써있어요~ 저는 그냥 손 깨끗히 씻고 넣었는데 어플리케이터 사용하시는 분도 있다고 하네요~ 그냥 누워서 넣거나 한쪽 무릎을 굽히고 넣는데.. 전 화장실에서 넣고 손씻고 바로 누워요~ 어플리케이터 사용하시는 경우 잘 소독해주고 상처내지않도록 조심하세요~

  2. 약국에서 어플리케이터 같이 못받으셨어요? 저는 12시간 간격으로 한알씩 사용중이에요. 피고임이나 출혈은 없는데 이전에 유산된적이 있어서 예방목적으로 사용중이에요. 받아온 약 개수랑 처방을 몇일치 받으셨는지 계산해보시면 하루한알인지 두알인지 계산되실거에요. 상황마다 사용/처방하는 약 개수가 달라요

  3. 전 12시간간격 아침.저녁 두알이요 알콜스왑사서 기구소독하면서 써요ㅋㅋ 손가락은 자신이 없어서ㅜ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자기전에 한알넣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이상한건 안보인다 하셨으니.. 저도 한알로 시작해봐야겠어요!! 두통이나 주셔서 7만원 가까이 나왔는데😭

  5. 저도 방금 넣고왔어요ㅠㅠ 손가락끝까지 집어넣으라고 하길래 도저히 자신없어서 어플리케이터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오늘 처음이라서 어플리케이터로도 첫실패하고 두번째에 성공아닌 성공을 한것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손에 물 묻히고 하니까 더 잘들어가요!!!!! 몇개 하세요...? 약을 하루에 몇개 써야하는지 안내를 못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자기전에 하나만 넣으라고 하던데ㅠㅠ 전 피고임이 있어서 유산방지주사도 맞았어용 ㅠ

    3. subcomment icon

      아고.. 피고임 신경쓰이시죠...ㅠㅠㅠ 그래도 빨리 아셔서 조취 츼했으니 잘 커줄거에요!!! 화이팅해욧!!!🫶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