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에서 주는 약봉투나 처방제 보면 1일투여/복용량 써있어요~ 저는 그냥 손 깨끗히 씻고 넣었는데 어플리케이터 사용하시는 분도 있다고 하네요~ 그냥 누워서 넣거나 한쪽 무릎을 굽히고 넣는데.. 전 화장실에서 넣고 손씻고 바로 누워요~ 어플리케이터 사용하시는 경우 잘 소독해주고 상처내지않도록 조심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좌제 사용법 아시는 분...?
진료 후부터 4일연속 갈색혈이 나와서 병원을 다녀왔는데, 피고임은 없고 특이사항은 없으나 피가 나는 것 자체가 좋은건 아니니 걱정될바엔 질좌제 써보자하셔서 받았습니다!! 근데.. 너무 정신없이 다녀와서 하루 몇번 해야하는건지 듣지두 못했네요 ㅠㅠ 인터넷 찾아보니 저녁에 1알 하시는 분 있고, 아침저녁해서 총 2알 하시는 분 있던데.. 뭐가 맞을까요...? 약 이름은 유트로게스탄질좌제 입니다!!
댓글
9
약국에서 어플리케이터 같이 못받으셨어요? 저는 12시간 간격으로 한알씩 사용중이에요. 피고임이나 출혈은 없는데 이전에 유산된적이 있어서 예방목적으로 사용중이에요. 받아온 약 개수랑 처방을 몇일치 받으셨는지 계산해보시면 하루한알인지 두알인지 계산되실거에요. 상황마다 사용/처방하는 약 개수가 달라요
전 12시간간격 아침.저녁 두알이요 알콜스왑사서 기구소독하면서 써요ㅋㅋ 손가락은 자신이 없어서ㅜ

탈퇴한 유저
저는 자기전에 한알넣고잇어요!

아하!! 이상한건 안보인다 하셨으니.. 저도 한알로 시작해봐야겠어요!! 두통이나 주셔서 7만원 가까이 나왔는데😭
저도 방금 넣고왔어요ㅠㅠ 손가락끝까지 집어넣으라고 하길래 도저히 자신없어서 어플리케이터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오늘 처음이라서 어플리케이터로도 첫실패하고 두번째에 성공아닌 성공을 한것 같아요ㅠㅠ

손에 물 묻히고 하니까 더 잘들어가요!!!!! 몇개 하세요...? 약을 하루에 몇개 써야하는지 안내를 못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저는 자기전에 하나만 넣으라고 하던데ㅠㅠ 전 피고임이 있어서 유산방지주사도 맞았어용 ㅠ

아고.. 피고임 신경쓰이시죠...ㅠㅠㅠ 그래도 빨리 아셔서 조취 츼했으니 잘 커줄거에요!!! 화이팅해욧!!!🫶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