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분변화 원래이런가요

7주4일차입니당 남편이 주말도 일하고 바쁜와중에 모임에 가서 저녁먹는다고11시가 넘어도 안들어오니 혼자 있다가 유투브에서 남의 여행영상보니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러더니 눈물이 터저서 세상 우울하고 여행가고싶고 서러워서 펑펑울었네요ㅜㅜ평소같음 늦던말던 오겠지하고 제할일하거든요 원래 호르몬때문에 이럴수있다고 하는데 다들 정말 이런 별거 아닌걸로 기분변화를 겪으시나요?

댓글

10

  1. 너무공감입니다ㅜㅜ 계속짜증이나는거있죠 그래서 저는 결국 오늘 싸웠네요 ... 저희남편만 이해못해주는가싶다가도 또 내가 자꾸 넘심했나싶다가도 내가 뭐가심해 이러고 ㅜㅜ 혼자또 울컥합니다 아...호르몬의 문제겠죠.... 😭

  2. 많이 그랬어요 조도 첫째때 일하고 퇴근하면 남편은 밤 늦게 새벽에 오는 경우도 많고 주말에도 일하고 그래서 혼자있는 시간이 많도 남쳔 기다리다 잠듬 적도 많고 그때마다 티비보고 많이 울었어요 별것 아닌것에 감정아 건두려지더라구요ㅠ 그런 감정 혼자 감당마시고 남폄하고 꼭 공유하세요 그럼것도 다 임신의 과정니니까요!!

    1. subcomment icon

      풀어주려고 애쓰다가 그러다 코골고 주무시네요, 왜케 밉고 화가나죠ㅜ

    2.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 아직 그 어려움을 다 모르셔서 구런것 닽아요ㅠ 초기엔 특시 더 잘 모르거든요ㅠㅠ 계속 계속 이야기해두는수 밖에 없어요ㅠㅠ 임신체험 해보시면 좋을듯하시네요!!

    3. subcomment icon

      ㅎㅎ제가 피나오면 막 보여주고하니 슬슬 같이 걱정해주드라구요ㅎ좋은방법인거같아요

  3. 저도 그래요 ㅜ호르몬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어요 아무일도 아닌데 세상 서운하고 눈물나고.. 호르몬한테 졌어요 ㅠㅠ 같이 힘내보아요!! 긍정의 힘💪💪💪

  4. 저도 별거 아닌데 기분이 갑자기 상하고 그래요 중요한건 남편한테만 그러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씻고있는데 디카페인 커피 사왔다며 문 벌컥 연 모습에 진짜 화가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피곤할때 말 계속 걸어도 화나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 감정기복이 심해진 내모습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남편한테만 화가ㅋㅋ

  5. 7주1일차인데 저도 별것도 아닌거에 짜증이 확나요.. 아무래도 초기이다보니 걱정도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저는 오늘 휴지 갖다 달라했더니 노크없이 문 벌컥 열어 너무 놀랐는데 그게 너무너무 화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한마디 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