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갔울애 임산부 금기약 처방박기도 했는데요 약을 먹고 당잔 치유하는기 더 급하고 그게 더 우선이 된다면 먹어야 한다더라구요 찝찝하신것들은 인터넷말고 산부인과 의사쌤께 여쭤보새요 저도 왠만함 약처방듀 다 산부임과에서 받앗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노스카나겔연고
바르는건 다 조심해야하는데 흉터가생겨 집에있던 흉터연고제 노스카나겔을 전 찝찝하다고 싫다는데 괜찬다는 돌팔이 약사말믿고 남편이 열심히 발라주더라구요ㅡㅡ임산부 금기 연고더라구요, 일주일넘게 하루에도 몇번씩발랐는데 잠이 안오는데 남편은 코골고 처자네요,, 찝찝하다는 싫다는사람 눕히고 다리 열심히 발라주고 얼굴도 바르고, 자신에게도 남편에게도 무식한 약사에게도 화나요 지난주 손세차를 차세정제 맨손으로 한것까지 생각나서 미치겠는데 근거없이 괜찮을거래요 샴푸 로션도 조심하는데 차 세척용액이 맨손 닿아도 괜찬을까요? 상식적으로 안좋을거같은데 남편은 태평합니다, 부글부글한 새벽이에요 임산부는 스트레스받을거 투성이네요,,
댓글
6

감사합니다 ㅎㅎ
샴푸로션도 조심해야하나요? 그 전에 쓰던거 계속 쓰고있는데...ㅠㅜ

바르는약 먹는약이요ㅎ
저도 14주이하 금기약인데 먹고나서 알았어요 ...의사가 처방해주니까 믿고 먹긴했는데 ... 먹고 나서도 엄청 찝찝합니다 ㅜ

에휴 약사도 믿지말아야겠어요 모든지 산부인과 원장님께만 문의해야겠더라구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