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9주부터 증상이 많이 없어져서 속도 비교적 편해지고 한알먹던 입덧약도 까먹을정도로 증상이 호전되더라구요~ 물론 너무 오래있으면 슬슬 신호가오긴하는데 아직 태동도 없을 시기라 괜히 가슴만져보고 그러네요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5일 증상이 줄어가요
5주차때부터 미식거리고 8주에는 기운하나도 없고 입덧이 심했는데 9주차부터 슬슬 가라앉더니 10주엔 속이 비었을때 말고는 딱히 미식거리진 않네요. 가슴은 아직 크기는 부풀어있는데 딱히 통증이 있진 않구요. 10주 초까지는 가슴이 아펐는데 말이죠. 9주 4일에 초음파에선 건강했으니 지금도 잘 있겠죠? 10주차엔 증상이 가라앉나요?
댓글
6
와… 부럽습니다ㅜㅜ 오늘 딱 9주인데 입덧 심해서 너무 힘들어요ㅠㅠ 저도 빨리 괜찮아졌으면ㅠㅠ
저도 10주5일인데 아직 입덧약 먹고는있지만 증상이 조금씩 완화되고 있는걸 느껴요 ㅎ 12주에 정밀검사라 그전에 한번 가야되나 고민하고있어요 ㅠㅋ
저두 10주차되니 빈속일때만 힘들고 똑같아서 걱정이었는데 ㅎㅎ
저도 조금씩 줄어들고 있어요~ 12주의 기적에 가까워지는가보다 생각하며 감사해하고 있어요. 완전히 괜찮아진 것은 아니지만 그로기 상태였을 때에 비하면 지금이 너무 감사하네요 ㅠㅠ 얼른 완전 컨디션 회복하고 싶어요. 애기들은 잘 있을 거예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