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효소먹고있어요 처음 진료보는날 의사선생님께 확인받고 먹고있답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효소 드시는분 계세요??
8주5일차입니당 8주시작부터 계속 먹기만하면 체하는데 유산균은 너무 효과가없고 매실청을 매일같이 타먹기도뭐하고.. 탄산수도 많이먹긴 좀 그래서ㅜㅜㅜ 혹시 효소 드시는분들 계시면 추천좀해주세오 죽을거같아어ㅜㅠㅜㅜ
댓글
7
소복효소 먹고있어요^^ 입자도 곱고 미숫가루맛이라 잘넘어가요!
저는 임신전부터 랩트리션꺼 먹고 있어요 ! 입자가 엄청 고와서 좋아요~~
전 이영애효소 먹고있어요ㅎ
저는 비타민 하우스 꺼 활성하루요~ 분홍색 포장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