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 9주4일!

무증상 9주4일!

6주때 심소듣고,, 어제 9주4일! 꼼지락 보고왔어요>_< 6주때 입덧도 냄새민감+멀미정도만 하고 끝났고 8주때 더워죽을뻔한 빡센 동남아여행도 다녀왔고 그래도 이때까진 가끔 배콕콕+가슴아림은 있었는데 9주차 들어서면서 아예 무증상이었어요ㅠㅠ 별별생각 다 하고 걱정은 엄청 됐지만 그래도 애기 믿고 기다렸다가 어제 춈파 보고왔는데, 다행히 잘 있더라구요! 저처럼 아예 무증상인 분들도 계실텐데 걱정 덜으셨으면 해서 적어보아요! 😘 24년 1월 베동열분들 홧팅이에여!😍

댓글

11

  1. 저도 무증상이라 어찌나 걱정되던데 그래도 아가는 잘 크고있더라고요 주변에서 입덧없어서 축복이라는 말만 엄청들어요ㅋㅋㅋ

  2. 무증상분들은 무기력함 나른함 체력저하 이런 증상도 없는거예요?? ㅜ

  3. 흑흑 증상이 크게 없어서 걱정 가득 하루하루 보내고 있었는데 그래도 아기 건강하게 있다고 하니 저도 희망 얻고 갑니다!!! 감사해용!!!♡

  4. 저도 1월말 예정이에요😊😊😊 곧 7주차라 심소들으러가용! 젤리곰 촘파 너무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오모나 축하드려용!!😍 첫 심소들을때 울뻔했는뎁🥹ㅋㅋㅋ 찬양엄마님도 꼭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 오세용🙏🏻🥰❤️

  5. 저두 1월 예정입니다~~ 전 무증상이어도 무소식이 희소식이겠거니 하며 맘편히 지내요 젤리곰 너무귀엽네요!! 저는 아직 못봐서~~ 얼른 보고싶어용ㅋ

    1. subcomment icon

      마자용~ 지금은 무소식이 희소식인걸로! 같이 맘 편히 지내보아용🤗 젤리곰 보러가실 때 단거 먹고가면 꼼지락거린대여!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