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중인데 조금 안정기 들어가면 연수 받으려고 해요!! 아기낳고 나서는 더 힘들것 같아서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지나서 운전연수 가능할까요?
장롱면허인데 운전이 꼭 필요할거 같아서요 12주 안정기 접어들면 운전연수 받아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애기낳고 하면 1~2년은 더걸릴거 같고 이때 되면 정말로 운전을 꼭 해야할거 같거든요 배많이 나오기 전 이 딱일거 같긴한데 괜찮겠죠?
댓글
6
운전 배우기로 하신거 잘 선택하셧어요!!
애기태어나기전에 따는게 좋으실거에용:) 저도 8주차인데 출퇴근때문에 매일 운전해용 ^.^
마자용!!저듀 지금 10주 인데 윤전 하고 출퇴근 잘 합니당!!!
머가 걱정이세요~ 전 출퇴근 세 시간씩도 운전 잘 하고 다닙니당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