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저도 한 때 너무 심해서 3일정도 복용했었는데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 ㅠㅠ 잠도 많이오고 몸도 쳐지고… 지금은 입덧약 끊었어요 필요 영양소만 잘 챙겨서 먹으면 입덧 덜 한다고 하더라규용 저는 입덧 2주만 했어요 지금은 먹덧..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이요 ~
원래 먹으면 많이 졸린가욤?? ㅠㅠ 어제 첨 자기전에 먹었는데 먹자마자 기절 ㅋㅋㅋ 오늘도 아침에 잠깐 일어나고 거의 5시간을 잤네요 ㅋㅋㅋ 물론 제가 피곤한것도 있겠지만 🤣🤣
댓글
6
엄청 졸려요 자기전 두알먹으라고 했는데 다음날 생활이 안돼서 자기전 한알, 아침 한알 이렇게 먹네요ㅠㅠ
네 졸려요! 하루종일 자는거 같아요 😂
헐...저두 그래서 더 졸린거구나..이제 복용 이틀 째...
넹 졸린성분(수면유도제로도쓰는)+비타민 2가지로 되어있어요

아… 어쩐지 먹자마자 졸립더라구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