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이욤!ㅋㅋ 나중에 태반이 자리잡으면 자연스레 없어진대요~ 꼬물꼬물 넘 귀엽네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3일 초음파 질문요!

어제 너무 귀여운 젤리곰 보고 왔어요 ㅎㅎㅎ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고 하셔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집와서 동영상보다가 궁금한게 있어서요! 애기 옆에 동그란링 같은게 계속 보이던데 뭔지 아시는 분 계세요?!
댓글
6

곧 없어지는 거군요!! 답변 감사합니당^^
난황이에요!! 에너지공급 냠냠

오호 답변 감사합니다^^!!
난황으로 알고있습니다.^^

난황은 초기에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