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인친 추가하면 될까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혼혈 아기인 분들 있으시면
안녕하세요 아빠가 외국인이라 혼혈아기 출산예정인데 다른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 있으면 친해지면 좋겠어요!! 많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카톡방 만들어요~
댓글
7

네 추가해주세용!
저두요! 저는 미국사는데 어디사시나요?

저는 싱가포르에 있어요~ da_yeahyeah 인스타 추가해주세요!ㅎㅎㅎ
저요🙋🏻♀️

오 괜찮으시면 인친이나 카톡친구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남편분은 어느나라분이세요?
우왕~~ 애기 너무 예쁘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