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원주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원주 오픈방 !
오늘로 10주4일입니다 :) 다른 지역 단톡방은 많은것 같은데 제가 놓친건지 혹지 원주도 톡방이 있나용 ?? 🤓
댓글
6
원주 동기모임도 있었네요~~^^
저도 원주욤!! 반가워요ㅎㅎ

너무 반가워요 !!
엇 저두 원주에용...!!단톡은 따로 없는거 같아용😅

으앗 !! 반가워용 !!! 단톡이 없다니 아쉬워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