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해요!!

오늘로 9주 6일 병원에서 12주에 기형아검사 하러 오라해서 말일로 예약을 했는데 주수별로 촘파도 보고싶고 잘크고있는지도 궁금한데ㅠㅠ 병원을 가봐도될까요? ㅋㅋ 병원에서 참을성없닼ㅋ생각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양증땜에ㅜ약 처방받은게 다떨어져가긴 하는데 그걸 핑계삼아 가볼까 하는데.. 다들 이벤트 없으면 병원예약날짜에만 가세요??

댓글

18

  1. 걱정되서 초음파 보러 왔다니깐 별말씀 안하시던데요 ㅋ 저도 거의 매주가서 보고있어요

  2. 저는.....4주부터 매주 가고있답니다...ㅎ_ㅎ 정말 건강한지 체크도 해볼겸 그걸 나쁘게 생각하시는 의료진은 없을거예요~~~엄마들 마음이 다 그럴거예요!!!!

  3. 저는 동네에 가까운 서브병원 하나두고 거기서 춈파봐요~~! 굳이 핑계까지 만들필요 있을까요?? 엄마맘이 편해야하니^^ 주병원이랑 서브병원 번갈아가보시는게 좋을듯! 저는 동네병원이 더 꼼꼼하고 길게봐주시고 남편도 춈파같이 보게해주셔서 좋더라구요^^

  4. 저는 그냥가면 혼날것같아서 아랫배가 뭉치는기분이들어서 걱정되서 왔다고 거짓말도하고 핑계대면서 갔엇어요...ㅋㅋ 오히려 칭찬들은...ㅋㅋ문제잇는것같으면 바로 달려오시라구...ㅎㅎ 핑계를 만들어가셔요 ㅎㅎ 어제 갑자이 너무 놀랄일이잇엇어서 걱정돠서 왓다던가...ㅎㅎ

  5. 핑계거리 있으시면 겸사겸사 초음파 봐달라고 하시거나ㅎㅎ 다른병원 가셔서 봐도 되요!! 저희는 9주까지 요롷게 해서 매주 초음파 봤어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