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부형제라서 안국건강꺼 800짜리 먹다가 보건소에서 받은 일동 1000짜리 먹고 입덧 탓인지 안맞아서 다시 안국건강꺼 먹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추천 해주세용
보건소에서 받아온 엽산 섭취중인데 다먹어가서 새로 살려고 해요 ㅎㅎㅎ 엽산 추천 부탁드립니당 ㅎㅎㅎ
댓글
15
쁘띠앤 활성엽산 800먹습니다!

감사합니당^^*ㅎㅎ
활성엽산이 흡수가 잘된디고해서 리노브 활성엽산 먹고있어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저도 솔가 먹구있어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전 그냥 솔가800짜리 먹어요!

솔가를 많이들 드시네용ㅎㅎㅎ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