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심장이 멈췄네요

토요일엔 그나마 미세하게 뛰던 심장이 오늘 아침 멈췄어요 병원에서 한참을 울고 경부열리는 주사를 맞고 기다리다보니 어느덧 수술실이더라구요 팔과 다리를 압박당한 채 마취가 되고 자고 일어나니 끝나있고 아랫배가 엄청나게 뻐근하더라구요 끝까지 뻐근한거 외에 문제없이 엄마를 아프게 하지도 않게 단단이가 아기별로 돌아갔어요 출혈도 수술 당시만 하고 지금은 거의 나오지도 않더라구요 선물받은 배넷저고리도 태워주었습니다 다시 만나자고 엄마는 다시 기다릴테니 우리 꼭 다시 만나자고 하면서 최근 알게된 포멘의 나의 아가야라는 노래를 틀으며 태웠습니다 2일이상 미세출혈이 있다면 무조건 병원가세요 일주일넘게 출혈이 있다가 갑자기 멈췄다면 그것도 의심하세요 전 이 케이스였습니다. 천둥번개가 그렇게 험하게 치던새벽에 제가 그렇게 놀란게 문제였을까요... 그 날 새벽에 아이의 심박수가 미세하게 뛰기 시작했어요 항상 170 이하로 뛴적이 없던아이였는데 모두들 만출하세요^_^ 전 몸과 마음 추스리고 다시 올 단단이를 위해 기다림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댓글
19
몸조리 잘하시구요~~~~ 속상한 마음 뭐라고 위로 드려야할지....! 더 건강하고 예쁜 아가로 금방 찾아올거예요!!! 우울해하지마시고~기운차리시고 힘내세요!!!!🙏🏻❤️
저도 작년에 첫 아가를 보내봐서 어떤 마음이실지 너무 알것같아요...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이 맞더라구요..힘내시고, 곧 또 건강한 아이 찾아올거예요^^힘내세요♡
단단이 맘님 힘내세요💕그 어떤 말로도 위로가 안 되겠지만, 예쁜 아기 천사가 곧 또 찾아올거에요. 전 개인적으로 동생들이 태어나자마자, 1달만에 두명이나 하늘나라로 가서 요즘도 매일 기도 하거든요~🙏🙏단단이를 위해서도 기도할게요💕그리고 맘님을 위해서도요❤️
너무 슬퍼하시면 하늘에 있는 단단이가 마음 아파 할꺼예요..ㅜㅜ 단단이가 건강해서 다시 찾아올꺼니깐 힘내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