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환 드셔보셔요! 전 임신전에도 위염을 달고살던터라 양배추환 양배추즙 먹었는데 환이 먹기 편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위쓰림, 식도염 없으신가요?
일주일에 한번꼴로 토하는데요... 매운음식먹고 위가 엄청 쓰라리더니 토를 몇번 더 하고, 위가 엄청 쓰라리더니 목에 이물감도 있고 역류성 식도염같아요. 영 불편하네요.... ㅠㅠ 약도 못먹고 소화가 점점 안되는것 같아요 ㅠㅠ
댓글
8

어떤제품드세요? 임산부도 먹을수 잇는 양배추환이 잇다면 추천부탁드려용!!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100% 된거먹었는데 체질에 따라 다르니 괜찮은지 담당의사쌤께 먼저 여쭤보셔요^^
저는 아침 공복에 오일 먹고 아침 저녁먹고 양배추환 먹어요ㅠ 속쓰림 있어도 엄청 심하진 않아요

먹어봐야겟어요 양배추환 ㅜㅠ 어디꺼드세요?

저 남편이 골라서 사준 거 먹어요! 나를위환! 근데 냄새 안나는 양배추환은 없습니다 숨 참고 꿀꺽 삼키세요 즙보다 훨나아요
저 약 먹고 있어뇨 그래서 ㅠㅠ

비슷하군요...보통 30주 넘으면 생기던데, 전 벌써 식도염이 온것같아서 걱정걱정했거든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