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덧이 더욱 심해졌어요

5주~6주 사이부터 음식냄새를 못 맡겠고 속이 늘 울렁울렁 거리고 꾸벅꾸벅 졸립고.. 곧 사라지겠지 했는데 10주차 접어들고 조금 더 심해졌어요!!! 5~6주차에는 고구마도 잘 먹었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먹기 싫으네용.. 먹어도 꾸역꾸역.. 다들 입덧 생활 어떻게 버티시나요? 요즘 입에 잘 받는 음식은 아주 시원한! 사과가 그렇게 맛있답니당 밥은 야채 듬뿍 들어간 간장 비빔밥 그리고.. 날씨가 덥기도 해서 바깥 음료보단 외할머니가 주신 매실액기스 얼음에 타먹는게 최고네여 🥹🥂🧊

댓글

12

  1. 9-10주가 피크라고 하더라구요 마법의 13주만을 기대해봅니다 저는 8주에 힘들다고했더니 입덧약 처방해주셔서 먹어볼까해용

    1. subcomment icon

      시간이 금방 갈테니 😁 긍정적으로 보내야 겠어용 8주차도 파이팅 입니다아!

  2. 저두 참다가 어제부터입덧약1알씩먹는데 입덧약먹으니 훨좋아지긴하더라구요ㅜㅜ안먹으면다시울렁거리긴하는데 삶의질향상댓어여

    1. subcomment icon

      입덧약을 드시는군요 ㅎㅎㅎ 저는 고민하다가 안 먹고 버텨보고 있어요 파이팅 입니당 💪🏼

  3. 먹고싶은게 하나도 없어요..🥲 아기가 잘 있어서 입덧이 심한가보다 감사하다가도 죽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억지로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영양은 챙겨야 하는데 ㅠㅠ 입덧시기에 입맛에 잘 맞는 음식 찾으셨음 좋겠어용!!!

  4. 저도 입덧약 먹으면서 새콤달콤 수박 체리 참외 매실액기스도 자주 먹고있어요 ㅠㅋ 빨리 나아져ㅛ음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매실액기스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용 ㅎㅎㅎ 축복이면서도 먹는 즐거움을 잃어서 힘들기도 하네요 파이팅 입니다!!

  5. 저도 10주차 접어들었는데 아무것도 먹기 싫고 하루종일 메스껍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같네요.. 방금 매실액기스 탄 물에 얼음 세개 동동 띄워서 마시고 있어용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