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회, 부드러운 연어회덮밥, 제주에서 먹는 갈치조림, 잘하는집 보리굴비, 감칠맛 나고 시원한 물김치, 시원한 진국 콩국수, 연탄흑돼지, 티본스테이크, 순대국밥, 선지해장국, 건망고, 즉석떡볶이에 통오다리 튀김, 지금 안나오는 새콤쫄깃한 캠벨포도 먹고 싶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에 먹고싶은 음식...?
임신하신분들~~ 혹시 임신중에 막 먹고싶은게 있어요? 저만 없나요...? 딱히 막 먹고싶다는 음식이.없네요ㅜㅜ초기에 과일막먹었구요,,... 속도쓰리고 안좋아요 , 땡긴것도 딱히 없구요ㅜㅜ,,,,,,,,흠 그냥 어쩌다 과일 먹구요ㅜㅜㅋ 저는 임신8중됐슴당ㅜ.....
댓글
24

그럼 언능 드시야겟네용!!!
저도 사람들이 계속 먹고픈거 없냐고 물어보는데.. 네.. 아무것도 생각나는게 없어여... 그냥 토덧만 안햇으면 좋겠고 ㅠㅠㅠㅠ 그나마 아이스크림..?

입덧이 심해요ㅠㅠ저는 속떳ㅜㅜㅜ
전 갑자기 분식집에 파는 쥐포튀김이 먹고싶더라구여.... 흡..

쥐퐂튀김. 오~~간식에 최고듀 먹고싶으믄드세요ㅜㅠ
와...딱 제 증상이랑 너무 비슷하네요ㅠㅠ 저도 배는 고픈데 먹고픈것도 없고 속은 쓰리고 그래서 겨우겨우 과일로만 버티고 있어요ㅜㅜ

그렇쵸?ㅜㅜ배고파서 속이 쓰린건지 그래도 구여구역 먹어요ㅜㅜㅜ과일좋아요ㅋㅋ딸이면 좋을~수도있으니께용ㅋ
저도 땡기는건 없어용..ㅋㅋㅋㅋ

그냥 밥이죠ㅜㅜ흑흑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