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피부 트러블 ㅠㅠ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안녕하세요 14주 5일째 아들맘(니프티로 미리 확인ㅠ)이에요. 미국에 있을때는 괜찮았는데, 저번주에 한국들어오고 피부가 뒤집어졌어요. 주변에서 물갈이 하는거라고도 하시고, 아들가지면 호르몬때문에 얼굴이 뒤집어진다고도 하는데ㅜ피지도 늘고 화이트 헤드도 잔뜩 올라고 무엇보다 간지럽고 열꽃피듯 두드러기처럼 일어나요 ㅠㅠ 다들 피부 트러블 어떻게 관리하시나여? 어떤 기초제품 바르시는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

13

  1. 저두폭팔이요ㅠㅠ 특히 앞가슴가슴장난아니에요ㅠ 이제 여름인데 더러워요 ㅠㅠㅠ.... 등이며 어깨쪽 팔 귀뒤 다 난리요... 연고처방받아서 바르는데 효과 1도없네요ㅠㅠ

  2. 얼굴에 여드름 엄청나요 ㅠㅠ 아직 성별은 모르지만 이렇게 뒤집어지면 아들이라고도 하던데 궁금하네용.... 몸은 건조해서 열심히 오일 바르는데 얼굴은 아주 활화산이네요 ㅠㅠ

  3. 저도 귀뒤. 가슴.얼굴..ㄷ.ㄷ.ㄷ 그냥 세안 꼼꼼히 하고 수분보충.....좋아지는듯하다 다시 반복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 출산해야 끝이 날까요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ㅜㅜ 저뿐 아니라 많이들 겪으시나봐요 ㅜㅜ 저도 수분 및 기초를 좀 바꿔볼까봐요

  5. 저도 아들맘인데 여드름 폭발입니당 ㅠㅠ 등에도 흑흑ㅠㅠ보습이 중요하다고 해서 일리윤 바르고 있는데 조금 진정되는게 보이긴 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오 일리윤 검색해볼게요 ㅜㅜ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