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종합비타민 드세요?

전 딱히 안먹고 있는데,, 다들 드시고 계시나요? 음식 입덧 별로 없고 골고루 잘 먹고 있어요~ 영양제는 비타민D랑 엽산 먹고 있고요. (14주차) 임산부 종합비타민 꼭 필수로 먹어야 하는지요.. ?

댓글

14

  1. 저도 안먹고있어요 이번주에 의사쌤께 여쭤보니 굳이 막 챙겨서 먹을 필요는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굳이 먹자면 비타민D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도 아침에 유산균이랑 철분제 먹고있어오 ~

    1. subcomment icon

      오호~ 다행이에요~ 아직 병원갈 날이 멀었는데 전화해서 물어봐야 하나 싶었거든요~ 감사합니다~!

  2. 전 엽산 오메가3 비타민c,d 칼슘 마스네슘 등등 먹고 이었는데요.. 병원에서 종합비타민에 다 포함되어 있다며 엘레비트 한가지에 유산균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3. 잘챙겨먹어야 출산후 엄마가 고생안한다고해서 종합영양제 챙겨먹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4. 저는 호주산 엘레비트+비타민d+질유산균+오메가3 먹고있는데 저희 의사선생님은 임산부가 필수로 먹어야하는게 철분이랑 비타민디였나..엽산이었나. 하튼 그렇다고 나머진 먹어도 되고 안먹어도 된다 하시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완전 필수는 아닌가보네요~ㅎ 다행이에요ㅋ

  5. 전 평상시에도 종합비타민 먹었는데 임신해서 임산부 종합비타민으로 갈아탔어요. 꼭 먹어야 되는 것도 아닌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 아는 분이 너무 놀래면서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 암튼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