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년만의 출산.... 의견부탁드려요~~

음... 첫째 둘째를 일찍 낳았어요~ 12년만에 셋째 인데요~ 자연분만으로 둘을 낳긴 했는데 2틀을 넘게 진통하고 회음부가 너무 심각해 두번을 다시 꼬맸어요ㅠ 앉지도 먹지도 못하고 조리원에서 살 다빠지고 나왔어요~ 아직도 살짝은 불편하구요ㅠ 그런데 12년만에 셋째를 출산하게 됐어요~ 신랑은 너무 힘드니 제왕절개 하자고 하는데... 고민이 많네요ㅠ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0년이 지나 초산이나 마찬가지로 힘들긴 할꺼라고 하시는데ㅠ 고민이네요ㅠ

댓글

9

  1. 와우 12년만에.. 대단하시다 ㅜㅜ ! 저도 9년만에 둘찌 낳는데 완전 리셋됬네요 ㅋㅋ 저희 산부인과에서는 한번 자궁이 열려있어서 짧고 굵다고 하셨는데 ㅠ 이건 병원 마다 다른가봐요 ㅠㅠ 맘님이 자연분만때 많이힘드셨으면 제왕절개 하세요 ㅜㅜ ! 맘님 건강이 우선이죠 !!

    1. subcomment icon

      네에 감사합니당🥰

  2. 저도 초산인데 선택제왕할려구요ㅎㅎ.. 겁이 많아서 진통도 무섭고, 하반신마비도 무서워서 전체마취 요청하려고 해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하면 전체마취 하고 싶은데ㅠ 다들하는데 뭘 그리 겁내고 유난이냐 할까 걱정도 되네요ㅠㅋㅋㅋㅋ 홧팅하시구 순산하세요❤️

  3. 저도 첫찌둘째 자분낳고 6년만에 또 출산인데~둘째낳을때 유도분만하다 제왕해달라고 신랑한테 소리지른게 생각나네요ㅎㅎ회음부..아팠지만 회복은 무시못하더라고요~~저는 이번에도 자연분만 시도 하려고용~맘님께서 고통이 크셨으면 제왕도 나쁘진 않을듯요^^

    1. subcomment icon

      아~~ 갑자기 막 예전기억이 나네요ㅠㅋㅋㅋㅋ 자연분만 고생없이 하시길 바래요❤️

    2. subcomment icon

      좋은선택 하시길 바래용!!남은기간도 힘내세요!😊

  4. 전 초산인데 제왕절개 생각하고 있어요 막상 닥치면 모르겠지만 지금은 자연분만이 너무 무섭네요😭

    1. subcomment icon

      그죠ㅠ 요즘 영상이 너무 많아서 보다보니 더 무서워 지네요ㅠㅠ 화이팅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