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금이라도 배고푸면 임산부저혈당와요 ㅠㅠ 그래서 뭐라도 먹으면 체하고 평소 울렁울렁하고 ㅠㅠ 그냥 과일만 먹혀요 입덧약 안먹으려고 버티다가 결국 두알 꺼내먹었네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먹는 낙이 없네요🥲🥲
6주 5일이에요,, 요새 딱히 땡기는것고 없고.. 배는 꼬르륵 고픈데 뭐라도 먹으면 속이 묘하게 불편해져요ㅠㅠ 저같은 분들 계신가용..
댓글
13

저두 요새 과일 러버에요,, 지금보다 더 심해지지만 않길 바랄뿐이에요ㅠㅠ
저는 공복이 너무 니글니글...먹으면 계속 얹힌거같아요 ㅠ

ㅜㅠㅠ 맞아요 먹어도 안먹어도 다 별로에요ㅠㅠ
저두요 밥을먹긴한데 밥냄새가 울렁거리구오늘우유먹고 토햇어요ㅜ섬유유연제냄새도 못맡겟어요 . .

저보다 더 심하시네요ㅠㅠ 전 아직 냄새는 괜찮은데 그냥 입맛이 너무 없어요

약콩두유랑 고구마말랭이 씹고잇어요 응급실떡볶이먹고싶은데 하필휴무 ㅎㅎ 코로나3일차라..더잘먹으려고 설렁탕국물 밥조금말아먹엇네요ㅜ전6주3일요ㅜ 그래도 입에이것저것넣어봐요 ~
입덧이 시작되셨나보ㅏ요~ 저는 7주째부터 더 울렁거림이 심해져서 입덧약 처방받았어요!! 심하지않게 지나가시길...

저두 이거보다 더 심해지면 바로 약처방 받게요ㅠㅠ 감사합니다!
저두요... 배고픈데 땡기는건 없고 울렁거리고.. 배부르면 더 울렁거리고ㅠㅠ 이제 6주차 접어들었어요. 저는 귀도 먹먹하고 잘 안들려요ㅠㅠ

헉 귀요..? ㅠㅠ 에구 더 힘드시겠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