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헐 저도요!!! 남들은 6주차에 입덧와서 힘들다는데,, 저는 그런거 하나 없고 돌아서먄 배고프고 이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저랑 같으신 분이 많네요ㅋㅋㅋㅋㅈ진짜 불안했거든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없음 먹덧..?
입덧이 없고 자꾸 배고파요 먹고 돌아서면 꼬르륵소리가 납니다 ㅠㅠ 원래는 과식하면 역류성이오고 그러는데 그런 것도 없고 많이 먹음 질리자나요 그런것도 없어요 끝까지 맛잇달까.. 배부름을 못느끼는 기분이에요 .. 이건 대체 뭐죠 ㅋㅋ 초기부터 체중이 증가하네요 . 입덧은 아니더라도 이런 먹는 증상때메 힘들다니 .. 좀 쪘어도 아직 체중은 정상체중인데 이런 먹는 증상이 잇는 분들이 잇나요?
댓글
8
저는 한밤중에 그렇게 배가 고프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요! 배가 금방 꺼저요ㅋㅋ 막 뭐가 먹고싶은건 아닌데 먹으면 넘 맛있어요ㅋㅋ 배부른게 잘 안느껴져요! 그래도 입덧때문에 힘든분들보다는 나은 것 같네요.. 물 많이 드시고 야채도 골고루 건강하게 챙겨드세요~
저만그런게아니군용🤣🤣
엇 저도그래요...! 아무것도 안먹으면 오히려 헛구역질나고..... 하루종일 쉴새없이 오물오물 하고있는것같아요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