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인데 이제 슬슬 맞던바지가 불편해질거라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내의 배가 나왔는데
이제 6주차인데 배가 나올 수 있을까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댓글
12
배에 힘을 주면 안되서 내밀고 있어야 되서 당연히 나올수밖에 없고 양수도 차니까 더 빵빵해져요 저는 2주차부터 느낌이 와서 배에 힘 안주고 내밀고 다녔어요
왠지.. 아랫배가 뽈록한것이 아가가 아닌 지방이었군요...^-^..
원래 배에 힘을 주는데 배에 힘주면 안된대서 힘을 안주니 배가 나오는거같아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원래나와있어서ㅜㅜ 아내분이 날씬하신가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