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이효소요! 근데 입덧약 먹고 있어서 잠시 효소는 중단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효소 드시는 분 계실까요,,?
아직 6주차인 임신 초기입니다 소화도 안되고 매일 더부룩하고 ,,, 변비여서 회장실도 잘 못가다보니 살찌는 기분이에여 매일 ,,,. ㅠㅠ 임신초기인데 혹시 효소 같은거 먹어듀 될까요,,,?? ㅠㅠ
댓글
15


탈퇴한 유저
엇 입덧약이랑 같이 먹으면 안 좋은 건가요??

아니요! 입덧약 먹으니까 울렁거림이 덜해서 굳이 효소 안먹어도 괜찮아서요! 같이 먹어도 상관없어요😊
유산균이랑 이영애효소 먹고있어요 변비많이 나아졌어요🙂

탈퇴한 유저
과일이나 과당이 없는곡물효소로 드세요 소화도 잘안되더라고요 저구 변비가 심해서 물 많이 먹고 유산균도 먹고있어요
남편이 의사인데 윗댓글분 처럼 안먹는게좋다고 해서 저도 안먹어요!!

어머..저두 변비때매 먹을라했는데 안먹아야겠네여ㅠ

변비시면 유산균 드시는게 좋으실것같아요 ㅎㅎㅎ 저도 유산균으로 먹고 있어요 ㅎㅎ
전 소호효소먹어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