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6주 1일차인데 새벽 1시만 되면 너무 배고파서 잠도 안오고 오히려 메스껍고 헛구역질을 엄청해서 그냥 먹고 싶은거 다 먹고 2-3시쯤 자요..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시간만 되면 야식이.. ㅜㅜ
원래 야식을 잘 먹지 않아요.. 이제 5주밖에 안됬는데 밤만 되면 야식이 그렇게 땡겨요 ㅠ 비빔국수 냉면…고기… 흑흑 벌써부터 돼지되겟어요 ㅠㅠ
댓글
3
제 와이프도 방금 계란후라이를 먹었는데. 또 배가 고프다고 해요 ^^ㅎ
저두요 ...참다가 감자에그마요 만들어둔거있어서 빵발라먹었어요. 방금...ㅠㅠ 일찍먹을껄..후회중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