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 쌍둥이맘입니다.. 입덧약 처방 받으세요! 저도 4주차 넘어서부터 폭풍 입덧 오다가 입덧약 처방받아 하루 맥시멈 2알씩 먹는데, (4알까지 먹어도 된다네요) 지금 그나마 편안(?)하게 살고 있어요!!!!! 약 안먹었을 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ㅠㅠ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아무것도 못먹고 토만 해요
임신 5주 5일차 된 쌍둥이 맘입니다. 주말부터 먹지도 못하고 토하고 있어요.. 먹어도 과일만 먹을 수 있고 그것마저 얼마후에 다 토해요ㅠ 직장에 다녀서 출근을 하긴 하는데 다른 분들도 이렇게 힘없이 직장에 다니시나요..? 병원에 가야할거같긴 한데 또 견딜만한거같아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댓글
5
헐ㅠㅠ 저도 쌍둥이 6주 1일차된 예비맘이에요!! 저도 쌍둥이라 입덧이 빨리 온 편이라고 첫 진료 때 말씀해주셨는데 저는 그렇게 심하진 않아요!! 저는 나름 입덧 때문에 속이 비어도 메스껍고, 배가 불러도 니글거리고 그래서 괴로웠는데 저는 완전 양호한 편이였네요~ㅠ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우리 힘내서 쌍둥이 잘 키워봐요~~🫶🏻

탈퇴한 유저
입덧약 처방 받으셔야할거같아요ㅠㅠ
입덧약드세요ㅠㅠ 약드셔도 완전하게 토를 안하지않지만, 좀 살만해져요
어머ㅠㅠ 저는 이제 곧 6주차되는데 밤중에 속쓰림있고 괜찮아요ㅜㅜ요즘 입덧약 잘되어있고 안전하세요 참지말고 드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