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겅 외국이시군요 ㅠㅠ 입덧약 받으실 수 있으시면 받아드세여! 전 디클렉틴 먹고있어요! 같이 이겨내보아요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인데 지옥같은 입덧은 여전하네요
첫째 둘째때도 입덧 했었는데 차암 인간은 망각의 동물^^....... 고새 다 까먹고....ㅋㅋㅋ 지옥같은 입덧 생각도 안해보고 덜컥 계획임신..ㅋㅋㅋ어휴..... 저같은 사람들때문에 인류가 계속 이어지고있나봐요 ㅋㅋㅋ 먹어서 괜찮아지는 메뉴도없고 미칠것같네요ㅠ 그저 매콤한것만 생각나는데 그거 먹는다고 속이 괜찮아지지도않고 계속 하루종일 배멀미~~ㅠ 다들 초기라 고생많습니다... 어서 끝나기만을 기다리며 힘내봐여😄😄 다들 심장소리 들으신것들 올리시는데 너무 부러워요 ㅠㅠ 저도 심장소리 듣고싶은데.... 제가사는 나라는 아기 심장소리도 안들려주고 손가락 발가락 10개인지 세주지도않는 짜중나는 나라...😮💨 잘 크고 있겠지 걱정반 기대반 그다음 병원 갈 날만 손꼽아기다리고있네요
댓글
2

감사해요!!!ㅠㅠ 3주뒤에 병원 가는데 그때까지 잘 참아보도록 할게요 ㅎㅎ 다들 힘냅시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