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편은 보살인가봐요..손도 제가 잡아달라고 해야 잡아주는 사람.....스킨십 적은 남편이 이럴땐 도움을 주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런가요ㅜ
7주차되는데요. 남편과의 스킨쉽 다들 어떠신가요? 안고 뽀뽀정도는 괜찮은데 좀더 스킨쉽이 진해지면 거부감? 이 들어요 임신하기전하고 너무 달라셔서 남편도 서운해하는거같고요 호르몬변화땜에 그런가요ㅜ
댓글
5
저도 어제이생각했는데 ㅠㅜ 남편이 좀 건드려도 짜증을 내게되더라구요..너무미안했어요ㅜㅜ 남편이 외롭겠다싶구요

맞아요 외로운 반면 뽀뽀도 연달아 힘들구요 스킨쉽 생각안나게 겜만 계옥 해라고 재촉중이에요
저도 첫째때그랫는데 16주이후부터 괜탆아지더라구요 ㅎㅎ

계속 그러면 남편 삐질꺼같아요ㅜ 장단 맞춰주려다가 내가 스트레스 받을꺼같고 그래도 다행이네요 저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졌음좋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