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년 동안 워커홀릭으로 살아왔지만 아기를 갖겠다는 생각을 갖고 작년부터 우선순위를 바꿨어요! 전 회사에 임밍아웃했고 출휴+육휴1년 다 쓰기로 이미 이야기를 했어요! 정하고 나니 마음이 편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휴직 고민
직장인 분들 육아휴직 얼마나 낼 계획인가요? 애기 생각해서는 1년 내고 싶은데,,, 육휴 가게되면 승진 누락될게 뻔해서 맘에 걸리네요,,,시기도 애매해서 이번에 놓치면 2년이나 누락될텐데,,ㅠㅠ 다들 감안하시고 육휴 들어가시나요? 정말 고민되네요,,
댓글
2
저희회사는 기본적으로 연공서열 승진이라(제가 젤 어립니다…) 가족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으로 2년 육휴 예정입니다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